- 제품 상세 정보
- 배송 관련 정보
- 교환 / 환불
▷ 작 품 명 : 한국의 전통미
▷ 종 류 : 20종(소형Ⅰ,Ⅱ, 20매 1종)
▷ 시트구성 : 5x2, 5x4
▷ 색 도 : 6도 그라비아
▷ 발행매수 : 3,716만4천 매
▷ 판매가격 : 150원
[숨겨진 Episode]
1996년도 크리스마스 씰은 우리나라의 전통미(美)를 주제로 하여
전통머리 장식류, 노리개, 주머니, 생활용품 등을 소재로 하였습니다.
인하공업전문대학 교수인 이준섭씨가 도안하였으며, 전년도와 마찬가지로
10매짜리 소형시트 2종과 20매짜리 시트 1종을 발행하였습니다.
또한 1996년 개최된 IUATLD 연차회의에서 진행된 세계 크리스마스 씰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전년도에 이어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하였으며
통산 7번째 1위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를 통해 개한결핵협회에서 발행하는 크리스마스 씰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졌습니다.
[그 때, 그 시절엔]
- 1996년 7월 5일, 최초의 복제 포유류 양 “돌리” 탄생
1996년 7월 5일, 6년생 양의 체세포를 복제해서 새끼양 돌리가 태어났습니다.
당시 너무나 신기한 소식에 전세계가 흥분을 감추지 못했었는데요.
수정란을 나누어 복제하는 방법은 이미 1981년부터 쥐를 시작으로
양,토끼,소 등 국내외에서 복제에 성공했었지만, 완전히 자란 포유동물의
세포로부터 복제된 포유동물은 돌리가 처음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이후, 1997년에는 돌리를 생산한 기법을 응용하여 인간 유전자를 지닌
폴리와 몰리를 탄생시키며 본격적으로 인간 복제의 윤리적 논란이 뜨거워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만약 나와 같은 사람이 또 있다면, 어떨까요?
생각과 행동도 똑같을까요? 흐음...저는 왠지 무섭기도 한데요~
이웃님들의 생각은 어떠하신가요
- - 구매금액이 30,000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입니다. 다만, 구매금액이 3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송료(3,000원)가 부과됩니다.
- - 구매자 사정으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할 경우, 왕복배송료 6,000원은 구매자 부담이며,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잘못 배송이 된 경우에는 왕복배송료를 쇼핑몰에서 부담합니다.
- - 주문일로부터 최대 10일 이내에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일부 지역은 수일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발송유무는 배송확인 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상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 일부지역(국외 등)을 제외하고는 전국 어느 곳이나 배송료는 동일합니다.
- - 결제 확인 후 10 영업일 이내에 배송되며 배송조회 등을 통해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공휴일, 기타 휴뮤일 등에는 배송되지 않으며, 온라인 송금의 경우 입금확인 당일부터 배송기간에 포함됩니다.
- - 천재지변에 의한 배송 지연 기간은 배송기간에서 제외됩니다.
- - 온라인 입금으로 결제하셨을 경우에는 입금 확인 후 배송되며, 카드결제 및 핸드폰 결제 등으로 결제하셨을 경우에는 크리스마스 씰 쇼핑몰에서 확인하는 대로 배송됩니다.
- - 주문일로부터 최대 10일 이내에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일부 지역은 수일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발송유무는 배송확인 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 상품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완료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등을 받으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 - 기타,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상품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을 실비로 부담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 화장품, 식품 등)
-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계절상품 등)
-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 도서, DVD, CD등 복제 가능한 상품)
- -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